안녕하세요, 길고 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찾아뵙게 된 아리입니다! 모두 반가워요!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 귀성길, 아리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 작은 이벤트가 있었어요. 바로 동해시를 향해 신나게 달리던 저희 차량에 ‘동해시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안내 음성이 송출된 사건! 🔗지난 아리랑 레터에서 다뤘던 설 특집 티맵 음성 광고를 이번 귀성길에 직접 듣게 되다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어떻게 나왔냐면요~ 👇)
▲ 동해시, 아리씨 X 티맵 2024 추석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사례 / 2025 설 추가 홍보 진행
이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는 김에, 이제 본격적으로 2025년 홍보 세부 계획을 세우실 여러분에게 티맵 연간 축제 홍보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계절별로 축제는 예정되어 있고, 달마다 홍보할 거리는 많고.. 근심 걱정이 많으실 여러분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아리가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특히 오늘은 티맵 장기 계약 할인 혜택 소식도 알려드리려고 하니까요, 올해 축제 홍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끝까지 보셔야겠죠? 📽️티맵 X 강진군 함백산 야생화 축제 홍보 사례 보러가기
이런 분들은 꼭!끝까지 읽어보세요.
◾ 새롭게 인사이동하여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운 주무관님 😣
◾ “올해는 그러니까 말이야..” 큰 판을 계획 중이신 팀장님 🫤
◾ 월별로 홍보해야할 이슈는 많은데, 예산은 빠듯한 여러분 🫣
연간 티맵 홍보를 놓치면 안되는 3가지 이유
1. 『 축제별 '알잘딱깔센' 타겟 설정 』
“이 축제는 어떻게 홍보하고, 이 행사는 어떻게 홍보해야 하지?” 모든 지자체 관계자 분들이 이맘 때쯤 많이 하는 고민이죠. 연간 가장 메인이 되는 축제와, 달마다 진행되는 작은 규모의 지역 행사는 홍보의 목적도, 타겟도 다르기 때문에 어떤 매체를 통해 홍보해야 할지 많은 고민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티맵 들리GO 음성광고는 그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음성 광고를 송출할 시점을 설정할 수 있는 특성을 통해 축제별 홍보하고 싶은 타겟에게 정확히 송출할 수 있습니다.
(🔗티맵 들리GO 네비게이션 음성 광고 상품 소개서 바로가기) 우리 지역 연간 홍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사계절 축제의 특징이 뚜렷한 경기도 양주시를 예시로 설명해볼게요. 양주시는 올해 🔗‘회암사지 왕실축제,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를 특색있는 대표 축제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밝혔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해당 행사에 대한 전국적인 최초 인식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우, 해당 행사를 소개하는 음성이 티맵 내 수도권을 도착지로 설정한 이용자들에게 송출된다면 양주시 대표 행사에 대해 한 번이라도 검색하고, 실제로 떠날 동기가 되겠죠? 반면 시민들이 즐기는 소규모 지역 행사는 그 지역 시민에게 많이 송출되는 것이 중요해요. 시민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직접 준비한 공연을 나누는 ‘양주향교 행단 가을 음악회’의 경우 시민 참여 독려가 핵심 목표이기 때문에, 양주시 내 목적지 검색 시 행사 소개 음성이 송출되도록 설정하면 그 효과가 배가 되겠죠? 이처럼 티맵 들리GO 음성광고는 축제 목표별 타겟에 따른 송출 설정이 가능한 ‘알잘딱깔센’ 상품이기 때문에, 연간 홍보를 기획하고 계신 이 시점 전략적인 선택이 될 수 있어요.
2. 『 연간 축제 홍보결과 데이터 제공』
홍보는 과정도 중요하지만, 그 효과를 측정해서 다음 단계를 설정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올해 진행한 홍보 결과를 정확히 분석하지 않고 내년을 준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겠죠. 티맵 들리GO 음성 광고는 송출 결과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을 제공해요. ‘1대 당 안내 비용’, ‘일/주별 노출량’ 데이터를 통해 광고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고, ‘지역 목적지 검색량’, ‘포털사이트 검색량’ 등 집행에 따른 실제 효과성에 대한 근거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요.
티맵 들리GO 음성광고를 연간으로 진행하여 얻은 데이터는 다음 홍보, 혹은 다음해 홍보 계획에 참고할 수 있어요. 사계절 축제를 통한 🔗‘펀시티 원주’로의 도약을 꿈꾸는 원주시가 티맵 연간 홍보를 진행한다면 어떨까요? ‘5월 양귀비 축제는 원주시 네비게이션 검색량이 증가했는데 6월 하이볼축제 때는 부진했구나. 내년엔 여기에 조금 더 신경써봐야겠다!’, ‘고니골빛축제는 인근 지역에서 더 많이 유입되니 해당 지역과 협력해볼까?’와 같은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후속조치를 설정할 수 있을 거예요.
3. 『⭐쉿 너만 봐,장기 계약 특별 할인 ⭐』
🙋: “좋은 건 알겠어, 그래서 얼마나 할인되는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만 공개합니다. 3가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려요.
(1) 3개월 이상 진행 시 10% 할인(부가세분) 축제가 몰려있는 기간 추천! 3개월 이상 진행 시 전체 진행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 3개월 이상 진행 시 200만 원 상당 자체 설문조사 진행 3개월 이상 진행 시 축제/관광지 등에 대한 사전 및 사후 설문조사 ‘아이앤서베이’ 상품을 제공합니다. - 티맵 어플리케이션 이용자 500명, 10개 이내 문항 - 활용 예시: 축제/관광지 등에 대한 인지도, 방문 욕구, 축제 만족도 등(설문 협의 가능) (3) 1년 연간 계약 시 25%할인(2개월분) 아리씨, 티맵과 1년을 함께해주시는 여러분께 아이앤서베이 설문조사 및 약 2개월분에 해당하는 25%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30초만에 티맵 연간 홍보 신청하는 방법
놓치면 후회할 연간 티맵 홍보, 그래서 대체! 어떻게 신청하냐구요? 🔗아리씨 공식 홈페이지 - 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기를 남긴 분들께 티맵 전문 컨설턴트가 회신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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