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 X 유튜브 브랜디드 제작지원 사례
등록일: 2024-02-29
홍보 개요 광양시의 특산물에 대한 노출 및 실질적인 소비 증대를 위한 홍보 니즈, 캠핑하기 좋은 도시 브랜딩
솔루션 캠핑 전문 크리에이터를 통해 광양시 특산물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제안
업로드 일자 2024.02.17
노출 아이템
[관광지] 남도 휴양촌 캠핑장
홍보 결과
[콘텐츠 반응] 조회수 3.6만 회, 좋아요 약 700 개 기록
[시청자 반응] 영상 내 노출된 광양시 특산물, 캠핑장에 대한 관심도 증가, 댓글 이벤트 참여
[방문자 증가] 네비게이션 목적지 설정 건 전주 대비 약 800회 증가
[검색량 증가] 포털사이트를 통한 '남도 휴양촌' 키워드가 새롭게 등장
지금 로그인하고
전문을 확인해보세요.